About 신용카드깡

합법적으로 사업장을 내고 운영을 하는 업체가 확실한지를 반드시 체크하셔야 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아직도 신용카드 현금화를 찾는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다른 방법을 찾아볼 것을 권장드립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문화상품권도 카드결제와 휴대폰 소액결제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현금이 있다면 당연히 현금으로 송금하고 상품권을 구입하겠지만  현금이 없다면 신용카드 즉 후불결제를 이용하게 됩니다. 

첫 번째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은 시간이 지나도 가치가 떨어지지 않는 상품(디지털 제품 또는 내구제 등)을 카드로 결제하고 이를 다시 되팔아 현금화 하는 방법입니다. 주로 개인이 신용카드로 현금화를 하려고 할 때 사용되며 대부분 소액이죠.

참고로 백화점 상품권 등 오프라인에서의 구매한도 등 구매 방법은 여기 링크​에서 정리해두었다.

다른 곳들도 방식은 거의 비슷하니 이 점을 감안하여 확인을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결국 별다른 검증없이 이루어지는 불법적인 대출이나 마찬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부산 서구 서대신동 일대일 원어민 영어회화 비즈니스 일상 생활 말하는 영어

상품권 공급/매매 신세계상품권 카드구매 신용카드로 대량 구매하는 법 궁금하시다면?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신용카드 문화상품권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